나인봇 ES2 전동킥보드
- 경량형의 끝을 보다 -

전동킥보드나 전동휠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이렇게 생긴 녀석을 본다면 다들 "나인봇이다!" 라고 말씀하시죠.
나인봇은 그만큼 유명한 브랜드죠.
오늘 설명드릴 녀석은 바로 퍼스널 모빌리티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나인봇에서 나온 신제품 나인봇 ES2 전동킥보드입니다.

항상 대중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상품만을 제작하여 출시하는 나인봇이 이번에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량형 전동킥보드"
라는 컨셉으로 "나인봇 ES2 전동킥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녀석은 컨셉에 맞게 누구나 쉽게 소지할 수 있는 12kg의 경량형 무게와 최대 속도 25km/h라는 속도까지 자랑하죠.
실제로 전동킥보드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무게인데요. 이유는 외부에서 보관할 수 없는 제품 특성상 집안으로 가지고 가야하는 상황 때문에 필수적으로 고려되는 사항 중 한가지입니다.
무거운 물건을 들기 어려운 여성분들과 아이들에게 딱! 적합한 전동킥보드죠.
그리고 최고 25km/h의 속도와 최대 20km라는 넉넉한 주행거리. 부족함이 없죠.
몇몇 분들은 20km 주행거리는 너무 짧다고 말씀하시는데 여기서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는 여러분은 동내 마실용으로 산책, 기분전환을 할수 있는 "경량형" 제품을 찾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실제로 산책하거나 집앞에 잠시 나갈때 얼마나 이동한다고 생각하시나요? 5km도 안가십니다. 그정도면 충분하죠?
그렇다면 여기서 발생하는 궁굼증!
"경량형 제품은 모두 승차감이 안좋나요?"
전동킥보드는 불변의 법칙이 존재합니다.
제품이 가볍고 작아질수록
주행거리는 짧아지고
속도는 낮아지며
승차감은 정말 안좋다.
어쩔 수 없는 사항이죠. 작은 전동킥보드일수록 들어갈 수 있는 배터리 셀은 한계가 존재하고 그 출력 뒷받침할 수 없고 작은 기체는 고속을 견딜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적용될 수 있는 부품이 한계가 있기 때문에 승차감이 안좋아질 수 밖에 없죠.
하!지!만!
나인봇 전동킥보드 ES2는 구조적인 특성을 매우 잘 살려 그나마 경량형 킥보드들 중에는 승차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여러 전동킥보드를 비교 해봤을 때 경량형 중에서는 압도적으로 승차감이 높죠.
나인봇 ES2 전동킥보드는 앞뒤로 듀얼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있는데 실제 주행에서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제거해주는 서스펜션은 후방의 서스펜션입니다. 즉, 영상에서 보여지는 쿠션감이 여러분에게 전달될 지면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는 의미죠.
일반적으로 경량형이라 불리는 전동킥보드는 저런 보도블럭에서 "골이 울린다"라는 승차감이 느껴진다는 후기가 많은데 나인봇 ES2 전동킥보드와는 어울리지 않는 표현입니다.
1. 최고 25km/h - 최대 20km의 충분한 성능
2. 경량형 전동킥보드 중 최고의 승차감 제공
3. 잔고장 없는 최고 퀄리티의 전동킥보드
4. 낮은 무게로 누구나 쉽게 컨트롤 가능
이러한 이유들로 전동킥보드 나인봇 ES2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가지만 기억하세요!
나인봇 제품의 컨셉은 "대중화"입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불만 없는 전동킥보드가 바로 나인봇 ES2 입니다.
